국회 헌정기념관, 창업경영포럼 주최 2018 제4회 ESM 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 성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이 지난 13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30분까지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사진=단체 기념사진 ⓒ동작구 소비자저널

이날 행사는 창업경영포럼(이하 ‘창경포럼’ 이사장 이승목)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을 비롯한 소비자관련 연대 민간 협단체들이 공동 주관했다.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 10주년 기념식 행사와 더불어 진행된 이날 행사는 뽀빠이 이상용씨, 아나운서 임지혜씨가 사회를 맡고, 류근찬(17,18대 국회의원) 대회장의 개회사와 이주영 국회 부의장의 축사로 막을 열었다.  

기관장은 업트럼프글로벌(주) 강사근 총재,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 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장흥진 총재, 강석홍 대한직장인축구협회 회장 총재, 한국예술비평가협회 탁계석 회장, 동서아프리카무역공사 최진학 총재 (사)대한장례인협회 이상재 회장, (사)한국어린이소년안전관리협회 권영수 회장, 대한민국무술인총연합회 전해준 총재, 국제엔젤봉사단 최전범 대표, 큰틀플러스 김건식 회장, 국제자연치유대학 송우선 이사장, 사)한국어린이소년안전관리협회 권영수 회장, 대한민국무술협회 전해준 총재가 함께 했다.  

2,000여명의 내외빈과 수상자들은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의 10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공정하고 정의로운 소비자중심 비영리 단체가 되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는 단체가 되어 주기를 함께 기원했다.  이승목 부 대회장 및 창업경영포럼 이사장의 행사배경 소개에서 공급자 중심사회에서 소비자 중심 사회로의 전환을 위해 가치사슬(Value Chain)로 묶어진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업종(業種)들이 엮이면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SNS시대의 온라인 검증 시스템이다.

창경포럼 이승목 이사장 ‘무디스’와 같은 세계적인 평가기구를 목표로 시장 건정성을 확보할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시장에 큰 변화를 예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승진 조직위원장의 내외빈 소개 이후 이주영 국회 부의장, 유성엽, 안상수, 김두관, 김기선, 김선동, 정양석, 최경환, 윤영일 의원, 박준희 관악구청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 이욱열 총괄 심사위원장의 심사평과 심사결과 발표 이 후 수상자와 내빈들의 기념촬영 후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 부의장은 “오늘과 같은 행사가 개최된 것은 무척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가 존중받고 개인과 기업이 상생가치를 이루어내는 사회를 만드시는데 기여 해주달라”고 축사했다.  

한편, 의정대상으로는 이주영 국회 부의장, 유성엽, 안상수, 김두관, 김기선, 김진태, 김선동, 정양석, 최경환, 윤영일 의원이, 

행정대상으로는 김영록 전남지사, 이철우 경북지사, 박준희 관악구청장, 유성훈 금천구청장, 고윤환 문경시장, 곽용환 고령군수, 김영만 군위군수, 광진구 박성연 구의원이 각각 수상했다. 

곽용환 고령군가 대상 수상 후 축하받고 있다.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내외 소비자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동시에 생산자를 성장시키는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며 10여년간 소비자 평가를 진행해온 다양한 비영리 단체다. 

사진 더 보기  https://photos.app.goo.gl/7kFgYGGGDmV2NS2A7

축사 동영상 보기 ( 이철우 경북도지사 : https://youtu.be/7NnmAQXJiU4  ) 

보도자료 종합 ( )

사진 더 보기  https://photos.app.goo.gl/7kFgYGGGDmV2NS2A7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